캐나다 국립은행, 2023년 ESG 보고서 발표

캐나다 국립은행이 2023년 캐나다의 환경, 사회 및 거버넌스(ESG)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환경, 사회적 책임, 윤리적 사업 관행과 같은 영역을 다룹니다. 투자자부터 직원까지 모든 사람을 위해 작성되었으며, ESG관련 은행의 목표, 진행 상황 및 성과 측정 방법을 상세하게 설명합니다.

오늘은 캐나다의 ESG 리포트에 담긴 주요 항목들과 내용들을 요약한 기사를 소개드립니다.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면, 캐나다 국립은행 홈페이지를 방문해주세요. 누구든 2023년 ESG 리포트를 다운받을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긍정적인 변화 만들기

캐나다 2023년 ESG 보고서는 다양한 그룹에 대한 은행의 약속과 긍정적인 영향을 미치기 위해 취하고 있는 조치를 강조합니다. 또한 책임감 있는 금융을 위한 원칙에 대한 정보도 추가했습니다. 이 보고서는 은행이 금융과 자문을 통해 청정 에너지 및 사회 발전과 같은 분야에서 지역사회와 고객 모두를 지원하는 방법을 보여줍니다.

기후 변화 대응

캐나다 국립은행은 온실가스 배출량을 줄이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석유 및 가스 등 특정 산업에서 배출량을 줄이기 위한 구체적인 목표를 향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또한 기후 변화에 대응하기 위해 2025년 말까지 자체 배출량을 25% 감축하는 데 주력하고 있습니다. 이 보고서에는 이를 달성하기 위한 계획의 개요와 함께 화력 석탄 기업에 대한 자금 지원을 제한하는 새로운 약속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용적인 직장 구축

캐나다 국립은행의 포용성, 다양성 및 형평성 책자에는 보다 포용적이고 공정한 업무 환경을 조성하기 위한 은행의 실행 계획이 자세히 설명되어 있습니다. 올해 보고서에서는 지금까지의 진전을 강조하고 2026년까지 다양성 증진을 위한 목표를 포함하여 향후 목표를 설정합니다. 은행은 배경에 관계없이 모든 사람을 존중하는 직장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책임감 있는 투자

캐나다 국립은행의 내셔널 뱅크 인베스트먼트는 2023년 책임 투자 발전 보고서를 발표했습니다. 이들은 책임 투자가 캐나다 투자자에 대한 의무의 핵심 부분이며 더 나은 투자 결정으로 이어질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보고서는 주요 성과, 성공적인 협업, 향후 몇 년 동안의 목표를 강조합니다.

캐나다 국립은행의 ESG 보고서는 기업의 사회적 책임과 환경 보호에 대한 진정한 헌신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특히 국가 단위의 중요 기관에서 한 국가의 한 해 ESG 보고서를 발간하는 것은, 경제 사회 전반에서 캐나다가 어떤 노력을 진행하고 있고 어떤 변화들이 나타나는지 한 눈에 살펴볼 수 있어, 다른 국가들이 벤치마킹할 수 있는 좋은 자료가 되고 있습니다. 캐나다 국립은행 보고서에서 살펴볼 수 있듯이, 캐나다에서 추진되는 다양한 지속가능 노력은 캐나다 뿐만 아니라 전세계에 많은 영향을 미치며 다양성과 포용을 증진하는 방안은 사회에 더 나은 가치를 제공하는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캐나다 #국립은행 #ESG보고서 #사회적책임 #다양성포용 #책임투자

출처: 링크

Published in ESG 해외동향

댓글

New Report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