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지역 명소 소개 ‘웹 예능 콘텐츠 제작’으로 지역 경제 살리기···ESG활동 참여 인증 이벤트도 진행

LG유플러스(대표 황현식/www.uplus.co.kr)가 지역 명소 소개 ‘웹 예능 콘텐츠 제작’으로 지역 경제 살리기를 추진합니다. 또한 ESG활동 참여 인증 이벤트도 진행합니다.

LG유플러스는 와이낫 캠페인의 일환으로 ‘와이낫크루'(Why Not Crew) 웹 예능 콘텐츠를 제작했는데요, 5월 20일에 첫 번째 순서로 ‘와이낫크루’의 춘천편을 공개합니다.

춘천편에는 KCM·권은비·박현규·조정식 등 유명 가수와 아나운서가 출연, 지역대표 명소와 먹거리를 소개하고 와이낫 캠페인의 슬로건 ‘선 넘는 즐거움’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앞서 지난 5월 2일부터 ‘와이낫크루’ 티저와 프롤로그 콘텐츠가 공개됐는데요, 2주만에 누적 조회수 103만회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와이낫크루-춘천편’은 출연진이 춘천시를 방문, 볼거리와 먹거리를 소개하는 내용으로 구성됐습니다. 레고랜드를 시작으로 명동 닭갈비골목, 효자동 평양막국수 등 춘천 명소를 소개합니다. 또한 출연진은 팬사인회, 버스킹 등 미션을 수행하며 지역 주민과 소통을 이어간다고 합니다.

LG유플러스는 강원 춘천편에 이어 부산 해운대편도 다음달에 공개할 계획입니다. 부산 해운대편에서는 해운대 모래축제와 전통시장, ‘엘시티 엑스더스카이’ 등이 소개됩니다. 이어 LG유플러스는 울산, 인천 등과 MOU를 체결하고 지자체 홍보에 앞장설 방침입니다.

이와 함께 LG유플러스는 와이낫 캠페인 활동으로 5월 20일부터 4일간 부산 해운대구 주최 모래축제에 참여합니다. 특히 축제 방문 고객은 ‘무너와 함께하는 비치코밍’, ‘이상형 원두컵’, ‘친환경 화분만들기’ 등 LG유플러스의 ESG활동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고 합니다.

3가지 미션을 모두 완료한 고객 1000명에게는 무너가 그려진 엽서가 증정됩니다. 무너는 LG유플러스의 자사 대표 캐릭터입니다. 아울러 LG유플러스 기부 플랫폼 ‘도전은행’에 ESG활동 참여 인증 고객 250명에게는 추가로 무너가 그려진 비치백이 증정될 예정입니다.

Published in 공모/캠페인/세미나

댓글

New Report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