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회ESG포럼 – ESG공시 제도화 방안 토론회
자본시장법 개정안 방향 주제… 오는 30일 개최
국회ESG포럼과 한국사회투자포럼, 유엔글로벌콤팩트 한국협회는 30일 오후 2시 국회도서관 대강당에서 ‘ESG공시 제도화 방안 토론회’를 개최한다. 민병덕과 정희용 의원이 개회사를 하며, 네이선 파비안의 기조연설이 이어진다. 또한, 김태한과 정순섭 교수가 각각 글로벌 ESG 동향과 자본시장법 개정안에 대해 발제하고, 패널토론이 진행된다. 참가 신청은 구글폼을 통해 가능하다.
Published in 공모/캠페인/세미나, 기업/기관/연구소/언론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