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내 최초 산이정원 – ESG정원페스티벌 4.26(토) 열려
해남 산이정원 어린이 사생대회와 학부모가족ESG한마당 등 다채로운 행사 예정
오는 4월26일 (토) 해남 산이정원 일대에서 어린이 사생대회와 ESG정원 페스티벌이 다채롭게 진행될 예정이다.
올해로 2회째를 맞는 어린이 사생대회는 가족단위 피크닉으로 즐겁게 잔디를 뛰어노는 체험형 사생대회로 특히 학부모와 가족들에게 큰 인기를 끈 행사다.
이번에는 학부모*가족 ESG한마당 행사를 추가하여 ESG북콘서트, 탬블러 지참시 탬블로세척 서비스 , 친환경체험마당, 가족학부모 ESG퀴즈대회,푸드트럭등 온 가족이 함께 할수있도록 산이정원측에서는 성심껏 준비중이다.
특히 정원전문가와 함께 정원 우아하게 거닐다. 는 화가 모네의 “양산쓴 여인”의 명화를 연상하게 하는 “봄날의 꽃” 만발한 피크닉데이가 될것으로 기대된다.
어린이,가족,학부모등이 함께 하는 국내 최초 ESG정원페스티벌은 전남 서부권에 새로운 교육체험처로써, 그동안 갈곳이 마땅히 없어 부족했던 학부모와 학생들에게 좋은 교육선물이 될 것이다.
산이정원은 향후 올해 하반기 완공예정으로 국내 최초 ESG정원학교를 건립중에 있으며, 카이스트 명상프로그램, 다양한 ESG체험프로그램, ESG인문학강좌, 어린이정원사 양성등 미래세대를 위한 투자를 계속할 예정이다.
산이정원 이병철 대표는 기업의 ESG사회공헌 활동과 지역사회 협력이 가장 중요하다며 앞으로 아시아를 대표하는 정원으로 성장해 가겠다고 하였다.


댓글